반응형

2025/09/06 4

강릉, 역대 최저 저수율 13% 붕괴 위기: 산림청·군 헬기 총동원, 제한 급수 시행

극심한 가뭄, 강릉을 덮치다극심한 가뭄으로 강릉 상수원 저수율이 역대 최저인 13%대까지 떨어지면서, 강릉시가 물 부족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해경 독도 경비함에 이어 산림청과 군 헬기까지 급수 지원에 나섰지만, 상황은 더욱 악화되고 있습니다. 시민들의 생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제한 급수 조치가 불가피해졌습니다. 민·관·군의 총력전, 헬기 급수 지원가뭄 해결을 위해 산림청 대형 헬기 2대와 육군 헬기들이 오봉저수지에 물을 공급하는 공중 급수를 실시했습니다. 헬기들은 10km 떨어진 저수지에서 물을 싣고 와 5분 안에 왕복하며 급수를 지원했습니다. 이번 공중 급수에 투입된 헬기는 총 9대였으며, 1,600여 톤의 물을 공급했습니다. 이는 소방 물탱크차 270대 분량에 해당합니다. 드라이브스루..

이슈 00:36:18

한강버스, '운항 임박' 외침 뒤 숨겨진 불안함: 늦춰지는 선박 인도, 안전은?

한강, 서울의 미래를 열 '한강버스'…기대와 현실의 간극“한강의 존재 의미는 한강버스 이전과 이후로 나뉠 것입니다.” 지난 3일 국회에서 열린 <한강, 서울의 미래> 토론회에서 오세훈 서울시장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오는 18일 정식 운항을 시작하는 수상교통 한강버스에 대한 오 시장의 기대와 애정, 자부심을 읽을 수 있는 대목입니다. 오 시장은 2023년 3월 영국 런던 템스강의 '리버버스'를 체험한 직후 서울시에 수상교통의 타당성 검토를 지시했고, 이후 사업은 일사천리로 진행됐습니다. 1년도 지나지 않은 2024년 2월 서울시는 업체 두 곳과 선박 건조 계약을 체결하더니, 같은 해 10월 운항을 시작하겠다고 예고했습니다. 하지만 선박 건조 일정이 지연되면서 운항 개시일은 세 차례 연기됐고, 우..

이슈 00:27:04

손흥민, 트리마제 매각으로 30억 원 차익…'강남 큰손'의 부동산 재테크 비결

손흥민, 트리마제 매각…8년 만에 30억 원 차익 실현축구 스타 손흥민 선수가 서울 성수동 트리마제 아파트를 매각하며 30억 원이 넘는 시세 차익을 거뒀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017년에 24억 4천만 원에 분양받았던 해당 호실을 올해 3월 55억 원에 매도하며, 약 8년 만에 놀라운 수익을 올린 것입니다. 이는 부동산 시장에서 손흥민 선수의 뛰어난 안목과 성공적인 투자를 보여주는 사례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손흥민 선수가 매각한 트리마제는 한강 조망이 가능한 로열동에 위치한 고급 주택으로, 그 가치를 더욱 높게 평가받고 있습니다. 트리마제의 가치: 연예인들의 '로망 아파트'트리마제는 아크로서울포레스트, 갤러리아포레와 함께 서울숲 일대의 고급 주거 단지로 손꼽힙니다. 조식..

연예 00:17:40

41세 송은범, 방출의 아픔 딛고 부활! 불혹에도 꺼지지 않는 투혼

40대 베테랑 송은범, 멈추지 않는 열정나이가 무색하게, 41세의 베테랑 투수 송은범이 여전히 마운드에 오르고 있습니다. 2025 메디힐 KBO 퓨처스리그에서 그의 투구는 많은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방출의 아픔을 딛고 삼성 라이온즈에 입단, 퓨처스리그에서 활약하며 1군 복귀를 향한 굳건한 의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의 끊임없는 도전은 많은 야구 팬들에게 감동과 희망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송은범, 퓨처스리그 등판! 녹슬지 않은 기량 과시5일 강화 SSG 퓨처스필드에서 열린 SSG와의 경기에서 송은범은 8회말 구원투수로 등판하여 인상적인 투구를 선보였습니다. 비록 팀이 1-12로 뒤진 상황이었지만, 송은범은 흔들리지 않고 자신의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했습니다. 1이닝 동안 1볼넷만을 허용하..

스포츠 00:08:4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