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한 주간의 연예계 핫이슈: 최강록 셰프 '흑백요리사2' 우승, 박나래 논란, 뉴진스 다니엘 선택적 언어 사용

부탁해용 2026. 1. 16. 08:09
반응형

스타들을 울고 웃게 한 한 주간의 사건들

한 주 동안 다양한 사건·사고들이 스타들을 웃고 울게 했다. 흑백요리사2 우승을 차지한 최강록의 소식부터 여전히 갈등 중인 박나래와 전 매니저의 입장차까지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가 한 주간 있었던 스타들의 이슈를 정리했다.

 

 

 

 

최강록 셰프, '흑백요리사2' 우승으로 상금 3억원 획득

최강록 셰프가 지난 13일 공개된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요리 계급 전쟁2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흑수저 요리괴물과 일대일 대결에서 승리한 최강록은 최종 상금 3억원을 거머쥐었다.

 

 

 

 

조정석♥거미, 둘째 딸 출산

배우 조정석과 가수 거미가 두 아이의 부모가 됐다. 조정석의 소속사는 지난 14일 “조정석·거미 부부가 오늘 둘째 딸을 출산해 새 가족이 생겼다”고 밝혔다.

 

 

 

 

영화 '만약에 우리가', 110만 관객 돌파

구교환, 문가영 주연의 멜로 영화 만약에 우리가 개봉 13일째인 지난 12일 손익분기점인 누적관객수 110만명을 돌파했다. 이는 2022년 개봉한 박찬욱 감독의 헤어질 결심(191만명) 이후 개봉한 한국 멜로 영화 중 최고 흥행 성과다.

 

 

 

 

박나래, 전 매니저 폭로전으로 논란 증폭

개그우먼 박나래와 전 매니저들의 폭로전이 최악으로 치닫고 있다. 전 매니저 A씨는 지난 13일 박나래의 산부인과약까지 대리처방 받았다고 폭로했다.

 

 

 

 

뉴진스 다니엘, 선택적 언어 사용으로 눈총

그룹 뉴진스 출신 다니엘이 팬들과의 소통에서 선택적 언어사용으로 눈총을 받았다. 지난 12일 다니엘은 새로 개설한 자신의 유튜브 채널 다니엘 마쉬(Danielle Marsh)에서 라이브방송을 열고 버니즈(뉴진스 팬덤)와의 소통에 나섰다.

 

 

 

 

피식대학 김민수, 또다시 부적절한 발언으로 구설수

개그맨 이용주·김민수·정재형이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이 또 한 번 구설에 올랐다. 김민수가 흑백요리사2 출연자 김시현 셰프(아기맹수)를 향해 선 넘는 농담을 했기 때문이다.

 

 

 

 

주간 연예계 이슈 정리: 엇갈린 희비극

한 주간 연예계는 최강록 셰프의 우승, 조정석·거미 부부의 득녀, 영화 '만약에 우리가'의 흥행 등 기쁜 소식과 함께 박나래 논란, 뉴진스 다니엘의 선택적 언어 사용, 피식대학 김민수의 부적절한 발언 등 아쉬운 소식으로 희비가 교차했다.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최강록 셰프가 '흑백요리사2'에서 우승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A.최강록 셰프는 결승에서 '나를 위한 요리'를 주제로 깨두부를 넣은 국물 요리를 선보여 심사위원들의 만장일치를 얻어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Q.박나래 관련 논란의 핵심은 무엇인가요?

A.박나래는 전 매니저와의 갈등 속에서 임금 체불, 근로계약서 미작성, 불규칙한 근무시간, 전 남친을 위한 회삿돈 횡령 등의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Q.뉴진스 다니엘의 논란은 무엇인가요?

A.뉴진스 다니엘은 소송 등 민감한 사안에 대해 영어로 이야기하며 국내 여론을 의식하는 듯한 태도를 보여 팬들의 비판을 받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