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최지우, 6세 딸의 사랑스러운 설날 풍경 공개! 한복 입고 세배하는 모습 '깜찍'

부탁해용 2026. 2. 18. 21:11
반응형

최지우, 설날 맞아 딸의 귀여운 모습 공개

배우 최지우 씨가 설날을 맞아 사랑스러운 딸의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17일 자신의 SNS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인사와 함께 딸의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과 명절 인사를 나눴습니다. 사진 속 최지우 씨의 딸은 곱게 한복을 차려입고 세배를 하는 모습으로, 또렷한 이목구비와 6세라고는 믿기지 않는 훌쩍 큰 키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세뱃돈 받고 신난 딸의 뒷모습 공개

이어진 게시물에서 최지우 씨는 '할아버지 할머니한테서 세뱃돈도 받고'라는 글과 함께 봉투를 들고 신나게 뛰어가는 딸의 뒷모습을 공개하며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아이 특유의 천진난만함과 행복감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장면이었습니다.

 

 

 

 

딸의 외모에 대한 최지우 씨의 애정 어린 발언

최근 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 최지우 씨는 딸이 누구를 닮았냐는 질문에 대해 '당연히 제 눈에는 예쁜데 엄마만큼 예뻐지려면 시간이 많이 필요하다. 예뻐지겠죠'라고 답하며 딸에 대한 애정 어린 마음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엄마의 눈에는 언제나 세상에서 가장 예쁜 딸일 것입니다.

 

 

 

 

최지우 씨의 행복한 가정

최지우 씨는 2018년 9살 연하의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하여 2020년 소중한 딸을 출산하며 가정을 꾸렸습니다이번에 공개된 딸의 모습은 최지우 씨의 행복한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최지우, 설날 맞아 딸의 사랑스러운 순간 공개!

배우 최지우 씨가 설날을 맞아 6세 딸의 한복 입은 세배 모습과 세뱃돈을 받고 기뻐하는 뒷모습을 공개했습니다딸에 대한 애정 어린 발언과 함께 행복한 가정의 모습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최지우 씨와 딸에 대해 궁금해하실 만한 점들

Q.최지우 씨는 언제 결혼했나요?

A.최지우 씨는 2018년에 결혼했습니다.

 

Q.최지우 씨의 딸은 몇 살인가요?

A.최지우 씨의 딸은 6세입니다.

 

Q.최지우 씨는 딸의 외모를 어떻게 생각하나요?

A.최지우 씨는 딸이 예쁘지만, 엄마만큼 예뻐지려면 시간이 더 필요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