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영애, 광장시장 깜짝 방문! 칼국수·호떡 즐기며 소탈한 매력 발산

부탁해용 2026. 2. 18. 20:07
반응형

국민 배우 이영애, 전통시장에서 빛난 소탈한 일상 공개

설 연휴를 맞아 배우 이영애가 서울 광장시장을 방문한 근황을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영애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전통시장 나들이. 힐링하고 갑니다. 모두 행복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시장 곳곳을 누비는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습니다편안한 차림으로 시장을 즐기는 그녀의 모습은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광장시장의 명물 맛보고, 장보기까지… 반전 매력 선보여

이날 이영애는 핑크색 패딩에 터틀넥을 매치한 편안한 옷차림으로 광장시장을 찾았습니다. 시장의 명물인 손칼국수와 비빔밥을 맛있게 먹는 모습, 종이컵에 담긴 호떡을 즐기는 모습 등 소탈한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냈습니다. 또한, 갓을 써보거나 화려한 누빔 조끼를 착용하는 등 장난기 넘치는 모습과 함께 수산물 가게에서 꼼꼼히 생선을 고르는 주부 9단 면모까지 선보여 반전 매력을 선사했습니다.

 

 

 

 

상인들과 스스럼없이 어울리며 따뜻한 교감 나눠

이영애는 시장 상인들과 스스럼없이 어울리며 친근한 모습을 보였습니다이는 단순한 방문을 넘어, 전통 시장의 활기를 더하고 따뜻한 교감을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음을 보여줍니다그녀의 소탈한 행보는 많은 대중에게 훈훈함을 안겨주었습니다.

 

 

 

 

차기작 '의녀 대장금'으로 돌아올 이영애의 활약 기대

한편, 이영애는 지난해 드라마 '은수 좋은 날'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습니다차기작으로는 판타지오에서 제작하는 '의녀 대장금'이 예정되어 있어, 앞으로 그녀가 보여줄 새로운 연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영애, 광장시장 나들이로 보여준 소탈함과 반전 매력

배우 이영애가 설 연휴를 맞아 광장시장을 방문해 칼국수, 호떡 등 전통 시장 음식을 즐기며 소탈한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편안한 차림으로 시장을 누비고 상인들과 어울리는 모습은 물론, 갓을 써보거나 장을 보는 등 반전 매력까지 선보여 대중에게 훈훈함을 선사했습니다. 차기작 '의녀 대장금'으로의 복귀도 기대됩니다.

 

 

 

 

이영애의 광장시장 방문, 궁금한 점들

Q.이영애가 방문한 전통 시장은 어디인가요?

A.이영애는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광장시장을 방문했습니다.

 

Q.이영애는 시장에서 어떤 음식을 먹었나요?

A.이영애는 손칼국수, 비빔밥, 호떡 등 광장시장의 명물 음식을 즐겼습니다.

 

Q.이영애의 차기작은 무엇인가요?

A.이영애의 차기작은 판타지오에서 제작하는 '의녀 대장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