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리오넬 메시, LA행 비행기 탑승! 손흥민과의 꿈의 대결, 개막전 성사될까?

부탁해용 2026. 2. 21. 07:08
반응형

축구 팬들의 심장을 뛰게 할 빅매치 예고

축구 팬들의 오랜 염원이 현실이 될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리오넬 메시가 LA행 비행기에 올랐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손흥민과의 맞대결이 펼쳐질 MLS 개막전에 대한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습니다LAFC와 인터 마이애미의 개막전은 단순한 경기를 넘어, 두 슈퍼스타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전 세계 축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최대 78,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로스앤젤레스 메모리얼 콜리세움에서 펼쳐질 이 경기는 그야말로 축제의 장이 될 것입니다.

 

 

 

 

메시, 부상 회복 순항… 개막전 출전 청신호

당초 메시의 부상으로 인해 팬들의 아쉬움이 컸습니다. 지난 프리시즌 경기에서 당한 부상으로 회복에 2주가량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다행히 메시의 회복 속도가 예상보다 빨라, 개막전 출전 가능성이 점쳐지고 있습니다미국 '폭스 스포츠'의 보도에 따르면, 메시는 최근 팀 훈련을 정상적으로 소화하며 점진적으로 훈련 강도를 높이고 있습니다이는 팬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메시, 팀 훈련 이어 원정 합류… 출전 의지 강력

메시의 개막전 출전 가능성을 더욱 높이는 소식이 연이어 들려오고 있습니다인터 마이애미 구단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로스앤젤레스 이동 선수단 명단에 메시의 이름이 포함된 것입니다루이스 수아레스 등 동료들과 함께 이동에 합류한 것은 그의 출전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보여주는 대목입니다팀 훈련 소화와 원정 합류는 메시가 개막전에서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낼 것이라는 기대를 더욱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손흥민, 최상의 컨디션으로 맞이할 준비 완료

메시의 부상 회복 소식과 더불어, 손흥민의 최상의 컨디션 또한 이번 맞대결을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요소입니다프리시즌 연습경기에서 모습을 비추지 않아 우려의 목소리도 있었지만, 이는 기우에 불과했습니다최근 열린 2026 북중미축구연맹(CONCACAF) 챔피언스컵 경기에서 손흥민은 62분 동안 1골 3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6-1 대승을 이끌었습니다그의 결정력이 인터 마이애미와의 개막전에서도 빛을 발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꿈의 대결, 현실로 다가오다!

리오넬 메시의 LA행 비행기 탑승 소식은 손흥민과의 맞대결 가능성을 현실로 만들고 있습니다메시의 성공적인 회복과 손흥민의 최상의 컨디션은 MLS 개막전을 축구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로 선사할 것입니다.

 

 

 

 

궁금해하실 만한 점들

Q.메시의 부상 정도는 어느 정도인가요?

A.메시는 프리시즌 친선 경기에서 부상을 당했으나, 현재 회복세가 예상보다 빨라 개막전 출전 가능성이 높아진 상태입니다.

 

Q.손흥민의 최근 경기력은 어떤가요?

A.손흥민은 최근 CONCACAF 챔피언스컵 경기에서 1골 3도움을 기록하며 뛰어난 활약을 펼쳤습니다.

 

Q.개막전 경기는 어디서 열리나요?

A.개막전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로스앤젤레스 메모리얼 콜리세움에서 열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