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미련 없이 한국 떠난 호주 국대 웰스, LG행 결정! 차명석 단장이 밝힌 이유는?

부탁해용 2025. 11. 9. 19:14
반응형

호주 국대 웰스, 한국을 떠나 LG로 향하다

올해 키움 히어로즈에서 부상 대체 외국인 선수로 활약했던 라클란 웰스가 우승팀 LG 트윈스로 한국에 복귀한다.

 

 

 

 

웰스, 키움에서의 짧지만 강렬했던 활약

웰스는 올해 6월 부상 당한 케니 로젠버그를 대신해 키움에 일시 대체 외국인 선수로 입단했다.

 

 

 

 

호주 국가대표 출신 웰스의 강점

호주 야구 국가대표팀에서도 활약하면서 안정적인 제구력과 이닝 소화력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키움의 재계약 요청 거절, 호주로 돌아간 웰스

하지만 웰스는 개인적인 사정을 이유로 남아달라는 부탁에도 호주로 돌아갈 뜻을 밝혔다.

 

 

 

 

LG, 웰스를 선택한 이유

차명석 LG 단장은 웰스를 선택한 이유에 "올해 아시아쿼터 대상자 중 웰스가 가장 기량이 뛰어났다."라고 힘줘 말했다.

 

 

 

 

LG의 왕좌 수성을 위한 노력

일찌감치 아시아쿼터 선수와 기존의 외국인 선수들과 재계약을 결정한 LG는 왕좌를 지키기 위해 내부 FA 단속에 온 힘을 쏟는다.

 

 

 

 

핵심 내용 요약

키움에서 활약했던 호주 국대 웰스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한국을 떠났지만, LG 트윈스와 계약하며 한국 야구에 복귀한다. LG는 웰스의 뛰어난 기량을 높이 평가하며, 왕좌 수성을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

 

 

 

 

자주 묻는 질문

Q.웰스가 키움을 떠난 이유는 무엇인가요?

A.웰스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키움의 재계약 제안을 거절하고 호주로 돌아갔습니다.

 

Q.LG는 왜 웰스를 선택했나요?

A.LG 차명석 단장은 웰스가 올해 아시아쿼터 대상자 중 가장 뛰어난 기량을 갖췄다고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Q.LG는 앞으로 어떤 계획을 가지고 있나요?

A.LG는 아시아쿼터 선수, 기존 외국인 선수들과 재계약을 추진하고, 내부 FA 단속에 힘쓰며 왕좌 수성을 위한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