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창열 아들 김주환, 연대생 훈훈 비주얼과 뭉클한 가족애: '힘들어도 가족이니까'

부탁해용 2025. 8. 26. 20:17
반응형

김창열 아들 김주환,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에 등장

DJ DOC 멤버 김창열의 아들 김주환이 방송을 통해 성숙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난 25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 예고편에서는 김창열이 절친 성대현, 보컬 트레이너 박선주를 초대해 MC 박경림과 함께 식탁에 앉은 장면이 공개되었죠. 이어진 예고편에는 성인이 된 아들 김주환도 깜짝 등장하는 모습이 담겨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연세대학교 입학,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 집중

2023년 수시전형으로 연세대학교에 입학한 김주환은 훤칠한 키와 부드러운 미소로 등장과 동시에 MC 박경림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박경림은 '너무 잘생겼다'며 칭찬했죠. 김주환은 185cm가 넘는 키와 훈훈한 외모로 고교 시절부터 주목받아 모델 러브콜을 받기도 했습니다.

 

 

 

 

아버지 김창열의 후회와 눈물

김창열은 아들을 바라보며 과거를 회상하며 후회의 눈물을 보였습니다. 그는 '주환이가 태어났을 때는 내가 준비가 안 된 상태였다. 경제적으로도 힘들었고 정신적으로도 많이 피폐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아버지로서의 힘든 시간을 보냈음을 짐작하게 합니다.

 

 

 

 

김주환의 뭉클한 고백: '힘들어도 가족이니까'

이에 김주환은 '힘들어도 가족이니까. 좋은 아빠라기보다는…'이라며 아버지에 대한 애틋한 속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짧은 멘트였지만 묵직한 울림을 남기며 스튜디오 분위기를 뭉클하게 만들었습니다. 김주환의 따뜻한 마음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김창열의 가족애: 버틸 수 있었던 이유

김창열은 지난 2003년 아내 장채희 씨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김주환(2004년생), 딸 김주하(2013년생)를 두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김창열은 '아이들을 보며 먼저 정신을 차렸다면 어땠을까 싶다'며 '가족이 있었기에 버틸 수 있었다'며 가족애를 전했습니다.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하는 대목입니다.

 

 

 

 

가족의 사랑과 성장을 보여준 김창열 부자

김창열의 아들 김주환이 방송을 통해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아버지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아버지의 후회와 아들의 뭉클한 고백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으며,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일깨워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김주환은 어떤 대학교에 입학했나요?

A.김주환은 2023년 수시전형으로 연세대학교에 입학했습니다.

 

Q.김주환은 어떤 외모로 주목받았나요?

A.김주환은 185cm가 넘는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로 고교 시절부터 주목받았습니다.

 

Q.김창열은 방송에서 어떤 말을 했나요?

A.김창열은 '가족이 있었기에 버틸 수 있었다'며 가족의 소중함을 강조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