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선호, '부모 급여 반납' 후 겪은 변화..수척해진 근황 공개

부탁해용 2026. 2. 10. 17:11
반응형

김선호, '비밀통로' 연습 현장 공개

배우 김선호가 가족 법인 탈세 논란 사과 후 수척해진 근황을 전해 화제입니다. 연극 '비밀통로 : INTERVAL' 측은 최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연습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김선호는 맡은 역할에 몰입하여 연습에 한창인 모습이었으며, 턱뼈가 확연히 드러날 정도로 야윈 비주얼로 나타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탈세 의혹과 김선호의 해명

김선호는 최근 가족 경영 형태의 공연기획사 법인을 통해 의도적으로 세금을 회피하려 했다는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본인을 대표이사로, 부모를 사내이사와 감사로 등재하고, 해당 법인이 대중문화예술기획업에 등록되지 않았으며 주소지가 김선호 자택과 동일한 사실이 확인되어 '페이퍼컴퍼니' 의혹을 샀습니다. 또한, 부모가 법인 은행을 통해 월급을 수령하고 법인 명의 차량을 이용하며, 법인카드를 사적으로 사용했다는 배임 및 횡령 의혹까지 제기되었습니다.

 

 

 

 

김선호, 공식 사과 및 후속 조치 발표

이에 김선호는 소속사를 통해 공식 사과했습니다. 그는 '당시 무지했던 법인 운영을 바로잡기 위한 선제적 조치'로 법인 카드 사용 내역, 가족 급여, 법인 차량을 모두 반납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과거 법인을 통해 정산받은 금액에 대해 기존 납부한 법인세에 더해 개인소득세를 추가 납부 완료했으며, 법인 폐업 절차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그는 법인 운영에 대한 충분한 이해 없이 법인을 설립하고 유지한 것에 대해 깊이 반성하며 죄송하다는 뜻을 전했습니다.

 

 

 

 

연극 '비밀통로', 곧 개막

김선호가 출연하는 연극 '비밀통로'는 오는 13일에 개막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번 논란 이후 야윈 모습으로 근황을 전한 김선호가 연극 무대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김선호, 논란 후 심경 고백과 연극 복귀

김선호가 가족 법인 탈세 의혹에 대한 공식 사과 후, 수척해진 모습으로 근황을 전했습니다. 법인 카드, 급여, 차량 반납 및 추가 세금 납부 등 후속 조치를 완료했으며, 법인 폐업 절차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법인 운영에 대한 무지를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며 사과했습니다. 김선호는 오는 13일 개막하는 연극 '비밀통로'를 통해 무대에 복귀할 예정입니다.

 

 

 

 

김선호 관련 궁금증 해소

Q.김선호의 법인 탈세 의혹은 무엇인가요?

A.김선호는 가족 경영 공연기획사 법인을 통해 세금을 회피하려 했다는 의혹을 받았습니다. 본인을 대표이사로, 부모를 임원으로 등재하고 법인카드를 사적으로 사용했다는 의혹 등이 제기되었습니다.

 

Q.김선호는 이번 의혹에 대해 어떻게 대응했나요?

A.김선호는 소속사를 통해 공식 사과하며 법인 카드, 급여, 차량을 반납하고 추가 세금을 납부하는 등 후속 조치를 완료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법인 폐업 절차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Q.김선호의 근황은 어떤가요?

A.최근 공개된 연극 연습 사진에서 김선호는 턱뼈가 드러날 정도로 야윈 모습을 보여 팬들의 걱정을 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