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ITZY 채령, '마의 7년' 재계약 후 솔로 활동 의지 밝혀… 팬 사랑과 새로운 도전에 대한 열정

부탁해용 2025. 12. 28. 10:07
반응형

ITZY 채령, 싱글즈 1월호 화보 공개… 다채로운 매력 발산

올해 6월 미니 앨범 'Girls Will Be Girls'와 11월 앨범 'TUNNEL VISION'으로 바쁜 한 해를 보낸 ITZY(있지) 채령이 <싱글즈> 1월호를 통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채령은 무대 위에서의 강렬한 퍼포먼스와는 또 다른 엉뚱하고 발랄한 모습부터 시크한 분위기까지 자유롭게 넘나들며 한층 더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새로운 도전에 대한 두려움 감소, 솔로 활동 및 다양한 분야로의 확장 의지

인터뷰에서, 채령은 과거보다 새로운 도전에 대한 두려움이 줄었다고 밝히며, 화보 촬영에 대해 "평소의 내가 아닌 특별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의욕이 담긴 작업"이라고 전했다또한 앞으로의 도전에 대한 질문에는 만약 솔로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면 '채령' 그 자체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콘셉트, 특히 춤 선이 돋보이는 무대에 도전하고 싶다"며 작사·작곡을 비롯해 보컬, 연기, 예능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활동을 확장하고 싶은 의지를 드러냈다.

 

 

 

 

ITZY의 정체성을 담은 앨범, 팬들과의 끈끈한 유대감

채령은 미니 앨범 에 대해서는 ITZY의 정체성을 고민하며 새로운 비트와 퍼포먼스에 도전한 결과물이라며, 자신만의 멋으로 콘셉트에 녹아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음악방송 1위 순간 눈물을 보인 이유에 대해서는 "팬들이 1위를 선물하기 위해 애쓴 마음이 떠올라 고맙고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며 그 당시를 회상했다.

 

 

 

 

데뷔 7년 차, 더욱 단단해진 ITZY의 팀워크

데뷔 7년 차에 접어든 ITZY의 팀워크에 대해 "멤버들과 솔직한 대화와 피드백을 주고받으며 더욱 단단해졌다"고 설명했다.

 

 

 

 

팬 '믿지'와 멤버들, 가족에 대한 깊은 애정

마지막으로 채령은 "ITZY의 제2막을 더 많은 사랑 속에서 써 내려가고 싶다"며 팬 '믿지'와 멤버들, 가족에 대한 깊은 애정을 전했다이어 "과정보다 결과만 좇기보다, 매 순간의 재미와 행복을 놓치지 않고 싶다"는 바람을 밝혔다.

 

 

 

 

ITZY 채령, '마의 7년' 재계약 후 솔로 활동 및 다양한 분야 도전 의지 밝혀

ITZY 채령이 싱글즈 1월호를 통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하며, 솔로 활동과 다양한 분야로의 도전을 향한 의지를 드러냈다. 데뷔 7년 차를 맞이한 ITZY는 멤버 전원 재계약을 통해 굳건한 팀워크를 과시했으며, 채령은 팬들과 멤버들, 가족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현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ITZY 채령 관련 자주 묻는 질문

Q.ITZY 채령의 향후 활동 계획은 무엇인가요?

A.채령은 솔로 활동을 통해 춤 선이 돋보이는 무대에 도전하고 싶다는 의지를 밝혔으며, 작사·작곡, 보컬, 연기, 예능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활동을 확장하고 싶어 합니다.

 

Q.ITZY는 '마의 7년'을 어떻게 극복했나요?

A.ITZY는 멤버 전원이 재계약을 통해 '마의 7년'을 극복했습니다. 멤버들은 솔직한 대화와 피드백을 통해 더욱 단단한 팀워크를 다졌다고 합니다.

 

Q.채령이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은 무엇인가요?

A.채령은 ITZY의 제2막을 더 많은 사랑 속에서 써 내려가고 싶다는 바람을 전하며, 팬 '믿지'와 멤버들, 가족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