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 아내 하원미의 '돈 자랑'에 '미치겠네'?…솔직한 속내 공개!
추신수, 방송에서 솔직한 입담 과시
전 야구선수 추신수가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하여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습니다. 그는 다음 생에는 혼자 살고 싶다는 생각과 함께, 아내 하원미 씨의 '돈 자랑'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아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부부 싸움 일화와 가장의 무게
이상민은 추신수에게 부부 싸움에 대한 질문을 던졌습니다. 추신수는 아내와의 다툼에서 겪는 어려움을 유쾌하게 표현하며, 가장으로서의 무게감을 드러냈습니다. 그는 '어디서 개가 짖나'라는 표현을 사용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1900억 연봉과 은퇴 후 연금
탁재훈은 추신수의 누적 연봉 1900억 원에 대해 질문했고, 추신수는 은퇴 후 받을 연금에 대해 상세히 설명했습니다. 그는 현재 연금을 수령하지 않고 있으며, 60세 이후부터 수령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예상되는 연금액은 약 3억원으로, 사망 시까지 지급된다고 합니다.
아내 하원미의 '럭셔리' 카드 공개
이상민은 추신수의 아내 하원미 씨의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럭셔리 카드들을 언급했습니다. 여기에는 상위 1%만 사용 가능한 블랙카드, 한국인 9999명만 발급받을 수 있는 한국 블랙카드, 전 세계 공항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카드 등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추신수, 아내의 '돈 자랑'에 대한 솔직한 심정
추신수는 아내 하원미 씨가 유튜브를 통해 자신의 럭셔리한 카드들을 공개하는 것에 대해 솔직한 심정을 밝혔습니다. 그는 '아내가 왜 그러는 지 모르겠다. 유튜브를 위해서 모든 걸 오픈해서 내가 미치겠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블랙카드 발급 비하인드 스토리
이상민은 현금 200억 원 이상 보유해야 발급되는 블랙카드에 대해 질문했고, 추신수는 카드사로부터 직접 연락을 받고 블랙카드 회원이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그는 당시 가입비가 2만 달러에 달했다고 설명하며 출연진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메이저리그 VIP 카드와 대저택 공개
추신수는 메이저리그 10년 이상 활동 시 발급되는 VIP 카드에 대해 언급하며, 이 카드를 통해 메이저리그 경기장의 최고 좌석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상민은 하원미 씨가 대저택에 초대한 일화를 언급했고, 추신수는 언제든 방문을 환영하며 야구 경기를 함께 관람하자고 플렉스 했습니다.
핵심만 콕!
추신수는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솔직한 입담과 함께 아내 하원미 씨의 '돈 자랑'에 대한 유쾌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의 누적 연봉, 은퇴 후 연금, 럭셔리 카드 공개 등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 그의 솔직하고 유쾌한 매력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독자들의 Q&A
Q.추신수의 연봉은 얼마였나요?
A.추신수의 누적 연봉은 1900억 원입니다.
Q.추신수는 은퇴 후 연금을 받나요?
A.추신수는 현재 연금을 받지 않으며, 60세 이후부터 연금을 수령할 예정입니다.
Q.추신수의 아내가 공개한 럭셔리 카드는 무엇인가요?
A.상위 1%만 사용 가능한 블랙카드, 한국인 9999명만 발급받을 수 있는 한국 블랙카드, 전 세계 공항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카드 등이 공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