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브레인 아카데미'와 작별…'지식 충전' 약속하며 다음을 기약
지식 충전 퀴즈쇼 '브레인 아카데미' 마지막 회
채널A의 지식 충전 퀴즈쇼 '브레인 아카데미'가 마지막 회를 맞이하며, 프로그램의 중심인 전현무가 시청자들에게 작별 인사를 전했습니다. 5월 29일 첫 방송 이후 '브레인즈'는 '도시 분야' 지식 메달을 획득하며 유종의 미를 거두었습니다. 전현무는 14개의 고정 프로그램을 진행 중인 바, 마지막 회에서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마지막 회, '도시 마스터'와 함께한 퀴즈 대결
마지막 회에서는 '브레인즈' 전현무, 하석진, 이상엽, 윤소희, 황제성, 궤도가 '도시 마스터' 김경민 교수가 출제한 퀴즈를 모두 맞히며 10번째 지식 메달을 획득하는 훈훈한 장면이 연출되었습니다. '브레인즈'는 집단지성을 발휘하여 '도시'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며, 16주간의 퀴즈 대장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흥미진진했던 퀴즈, 도시의 역사와 미래를 엿보다
김경민 교수는 '부동산의 미래'를 주제로 퀴즈를 시작했습니다. '최초의 강남' 키워드에서 이상엽의 '영등포!' 정답, '비행장' 퀴즈에서 전현무와 이상엽의 '지성 티키타카'가 돋보였습니다. '아파트' 관련 퀴즈에서는 궤도와 하석진이, '한강' 퀴즈에서는 이상엽이 정답을 맞히며 흥미를 더했습니다.
강남 개발의 역사, 숨겨진 이야기들
김경민 교수는 '땅값' 키워드를 통해 강남 개발 전 사진을 공개하며, 하석진이 '한남대교'를, 궤도와 하석진이 '명문 학교 이전'을 정답으로 맞히는 등 과거 강남 개발과 관련된 흥미로운 퀴즈들이 이어졌습니다. 특히 '청약' 관련 퀴즈에서는 궤도가 황제성을 향해 '정관수술을 받은 자'라고 추리하며 소름 돋는 반전을 선사했습니다. 최종 정답은 '불임 시술을 받은 자'였습니다.
전현무의 마지막 인사와 '지식 충전' 약속
마지막 문제까지 '올킬'하며 10번째 지식 메달을 획득한 '브레인즈'는 시청자들에게 지적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전현무는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지식 충전이 필요한 때, 꼭 돌아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프로그램의 종영, 그리고 새로운 시작을 기대하며
16주간의 여정을 마무리한 '브레인 아카데미'는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전현무를 비롯한 출연진들의 활약과 함께,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돌아올 '브레인 아카데미'를 기대해 봅니다.
핵심 요약
전현무가 진행하는 '브레인 아카데미'가 마지막 회를 맞이하며, 출연진들의 활약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작별 인사를 전했습니다. '도시'를 주제로 한 퀴즈를 통해 지식과 재미를 선사했으며, 전현무는 '지식 충전'을 약속하며 다음을 기약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프로그램의 마지막 회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장면은 무엇인가요?
A.마지막 회에서 '브레인즈'가 '도시' 관련 퀴즈를 모두 맞히고 10번째 지식 메달을 획득하는 장면이 인상 깊었습니다. 특히 전현무를 비롯한 출연진들의 활약이 돋보였습니다.
Q.'브레인 아카데미'는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A.'브레인 아카데미'는 채널A에서 방영된 지식 충전 퀴즈쇼입니다. 출연진들이 다양한 분야에 대한 퀴즈를 풀며 지식을 쌓는 프로그램입니다.
Q.전현무가 '브레인 아카데미'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전하고자 한 메시지는 무엇인가요?
A.전현무는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지식 충전이 필요한 때, 꼭 돌아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지식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앞으로도 시청자들과 함께 지식을 쌓아갈 것을 다짐했습니다.